배송/변경관련 문의 이용안내 FAQ - shallwe market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close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/변경관련 문의
작성자 에스마켓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18
고객센터: 070-4808-3038 (AM 10:00 ~ PM 17:00 (점심시간 12:30 ~ 14:00 . 주말과 공휴일 제외)


카카오톡 상담: 에스market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



◆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결제해야 하나요?


품절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당일 14:00 전까지 결제 해 주시면 당일 출고됩니다.(공휴일 및 토, 일 제외)





◆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평균 배송일은 영업일기준 1-3일 정도 소요되며 명절이나 공휴일이 있을 경우는 조금 더 소요 되실수 있습니다.





◆ 군부대입니다. 우체국 택배로 받을수 있나요?

저희는 CJ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죄송하지만 타택배로 출고는 불가하며 가족분이나 지인을 통해서 수령하시고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


◆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알 수 있을까요?

택배 출고된 상품에 대한 실시간 배송 상황은 CJ 대한통운 배송조회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main/)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(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 가능)





◆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.

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나 실제로는 수령을 못 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 되었거나 택배보관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, 또는 상품 분실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택배사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(CJ택배 1588-1255) 저희 쪽 고객센터 /게시판/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말씀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◆ 배송지 변경 가능하나요?

주문하신 상품 11시 30분이전 상품준비중으로 출고 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말씀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단, 배송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◆ 배송전 취소 가능한가요?

주문하신 상품이 ‘결제완료’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출고 후에는 저녁 8시 이후 택배사 배송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.

단, 배송출고 이후에는 변경 및 취소가 어려운 부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!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070-4808-3038
  • Mon~Fri : 10:00~17:00
    Lunch Time : 12:30~14:00
    Sat, Sun, Holiday OFF
    CS문의: cs_attach@attach.kr